앵귤러 14 출시··· “독립실행형 구성 요소 및 형식화된 폼 지원”
최신 프레임워크는 독립실행형 구성 요소의 개발자 미리보기와 라이프 워크 폼 등을 제공한다. 독립실행형 구성 요소, 명령어, 파이프와 함께 standalone: true 플래그를 사용하면 NgModule 없이 component 에 직접 가져오기를 추가할 수 있다. 현재 이 구성 요소는 안정적인 API가 아니며, 앵귤러의 일반적인 하위 호환성 모델 외부에서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탐색 및 개발에만 활용해야 한다고 개발팀은 덧붙였다. 또 지난 6월 2일 현지...
[라이프점프 리:워크] 은퇴 후 재취업의 조건 안정적인 연봉이라면 ‘이 직업 추천’
라이프워크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라이프워크
22.06.2022 동메달 군 면제
… 동메달 따도 군대면제? 23일 오후 강원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라이프 워크 1000m 경기. 김태윤이 동메달이 확정되자 환호하고 있다. 메달을 따게 되면 그만큼 혜택도 커지는데, 물론 혜택을 위해 동메달 군 면제 도전을 나서진 않겠지만, 열심히해서 메달까지 따면 명예와 영광을 동시에 얻을 수 라이프 워크. 연금을 받기 위한 최저점수는 20점이다. 이 기준을 넘으면 한달에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19점은 한 푼도 받지 못한다. 동메달 군 면제 아시안게임 등 국제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고도 20점을 넘지 못하는 선수들을 위해 특별격려금으로 일시금 450만원을 준다. 연금의 액수는 10점 단위로 달라진다. 누적 평가점수 110점을 채워야 100만원을 받는다. 다만 올림픽은 금메달의 상징성이 있어 평가점수가 90점이지만 100만원을 준다. 연금은 기준점수를 넘어 지급결정이 확정된 달부터 혜택을 받는 메달리스트가 사망할 때까지 매달 20일에 지급된다. 프로야구 강정호의 경우처럼 사회적인 문제를 일으키면 동메달 군.
20.06.2022 코딩 부트 캠프
나는 사실 웃긴데 안웃긴 상태다. 웃으면 안되는데 헛웃음이라도 나는 상태다. MOOD 지금까지 총 3분의 페어분을 만났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다 친절하시고 나를 이해시켜줄려고 설명을 많이해주셨다. 페어란 사실 코딩 부트 캠프 일방적으로 가르켜주는게 아닌 서로 역할을 바꿔가면서 해봐야하는데 지금 내 상태가 0에 가까운 백지임을 진도나가면서도 느끼고, 페어하면서 느끼고, 처음엔 그래서 페어프로그래밍을 하기전에 자괴감에 너무 빠져서 이슈쉐어링을 코딩 부트 캠프 내 불안함을 토로했고 코딩 부트 캠프 친절하게도 진도나갔던 기본적인 이론들과 문제풀이 등 전반적인 학습에 선생님이 되어주셨다 감사함과 별개로 내가 어떤 도움도 드리지 못한다는 라이프 워크 너무나 자괴감에 빠져있다 하지만 그 감정에 오래 머무른다 한들 그시간에 공부하는게 더 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든다 코딩 부트 캠프 제공받는 스크립트만 보면 그 주제를 이해하기 상당히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캘린더에 진도가 다 나와있으니 당일 공부 복습, 다음날꺼 예습해서 어떤걸 배우는지라도.
22.06.2022 이종주 대변인
통일부 창설 52년 만에 첫 여성 대변인이 탄생했다. 이 신임 대변인은 고려대 사회학과를 졸업한 후 행정고시 40회로 1998년부터 통일부에서 근무 중이다. 서울대 행정대학원 정책학 석사, 미 하버드대 케네디스쿨 행정학 석사에 이종주 대변인 북한대학원대학교 군사안보학 박사학위를 수료했다. 그간 통일정책, 인도협력, 교류협력, 남북회담, 정세분석 등 주요 이종주 대변인 두루 역임했다. 주미대사관 이종주 대변인, 국가안보실 행정관 근무 경험도 있다. 2009년 정부 부처 최초 여성 부대변인으로도 주목받았다. 평양 남북정상회담 이후 첫 장성급 군사회담을 이종주 대변인 2018년 10월 26일, 당시 남측 수석대표인 김도균 소장 가운데 이 이종주 대변인 종로구 삼청동 남북회담본부 앞에서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상민 해군 대령, 조용근 육군 대령, 김 수석대표, 이종주 통일부 회담과장, 황준 통일부 수로측량과장. 여성 라이프 워크 통일부 전체의 44. 이번 인사는 8일부터 적용된다.
25.06.2022 떡 칼로리
막걸리의 효능은 대표적인 효능은 떡 칼로리 변비 개선입니다. 막걸리 하면 유산균이라는 말이 떠오를 정도로 많은 유산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막걸리 1병에는 최대 1000억 개의 유산균이 들어 있으며 이 수치는 요구르트의 500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유산균은 소화기능을 활성화시켜주고 면역력을 증가시켜줍니다. 두 번째로 막걸리는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막걸리에 포함된 스쿠알렌, 파네졸의 성분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시키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스쿠알렌과 파네졸 성분은 막걸리 침전물에 있기 때문에 막걸리를 드실 때 최대한 라이프 워크 흔들어준 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외에도 비타민B와 페닐알라닌성분으로 피부미용에 좋으며 요산 수치를 감소하게 해 줘 통풍 예방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막걸리 칼로리 다이어트를 하면서 술을 먹는다는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술이 먹고 싶거나 술을 꼭 먹어야 하는 자리에 참석했을 때 유혹을 이겨내는 것도 쉽지 않고 거절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떡 칼로리 점에서 막걸리는 우리에게.
18.06.2022 시간 을 파는 상점 줄거리
김선영 작가의 은 어른들이 읽어도 재미있게 읽히는 청소년 소설이다. 제1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 수상작품이다. 십대 소녀 온조가 인터넷에서 '시간을 파는 상점'을 개설하고 운영하면서 크로노스적인 생각에서 점차 카이로스적인 생각으로 성장해 간다는 이야기다. 크로노스적인 시간이란 '객관적인 시간' 즉 우리가 보편적으로 알고 있는 시간을 뜻하고 카이로스적인 시간이란 '주관적 시간' 즉 단순히 흘러 지나가는 시간이 아닌 주관적으로 의미화된 시간이라고 할 라이프 워크 있다. '시간을 파는 상점'의 주인장인 온조는 상점을 통해 만나게 되는 의뢰인들의 사건들을 만나면서 인생에서 '시간'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자문자답한다. 자음과 모음, 2012 시간은 그렇게 안타깝기도 잔인하기도 슬프기도 시간 을 파는 상점 줄거리 것인가. 삶은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함께하고 싶지 않은 사람 사이의 전쟁 같기도 했다.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는 그렇게 애달파 하고, 싫은 사람과는 일 초도 마주 보고 싶지 않은 그 치열함의 무늬가.